식품정보

빙그레 - 떡 그리고 또 아이스크림, 떡또아 티라미수

푸른빛의선풍 2020. 12. 26. 12:10
728x90
반응형

 

집 근처에 있는 응응스크르입니다.

겨울에는 아이스크림 안 먹겠지 했는데 계속 먹게 되네요.

집 근처에 롯데마트가 없어지고 나서 장보기가 어려워져서,

먹을 걸 사러 가기가 힘들다 보니 아이스크림이라도 먹게 되네요.

롯데마트 이외에도 다른 마트가 있긴 하지만 걸어서 가기에는 멀고 버스 타고 가야 돼서 차비도 들고 불편하네요.

롯데마트 다시 하면 안 되나?

어떤 사람들이 자꾸 롯데는 일본 기업이라고 욕하고 불매 운동해서 그런 듯...ㅠ

롯데는 한국기업이라고!!

일본인들한테 물어봐! 일본 기업이라고 생각하는 일본인 없으니까!

롯데 덕분에 먹고사는 한국인이 얼마나 많은데.. 바보들..

중국에서는 혐한으로 찍혀 사업 철수까지 했는데

어이구 화상들... 에휴~

롯데마트가 없어지니까 지역 상권도 죽고 여기서 일하던 사람들도 직장 잃고...

제가 사는 곳은 변두리다 보니 미용실이라던가 이런 편의 시설 이용하려면 멀리 가야 되는데,

롯데마트 안에 여러 가지 편의 시설이 많아서 좋았는데 ㅠ

 

떡 그리고 또 아이스크림, 떡또아 티라미수

 

구시렁구시렁 이야기가 샛지만 오늘 리뷰하려고 하는 것은 빙그레의 떡또아 티라미수입니다.

롯데에서 나온 찰떡 아이스를 구매하려다가 새로 나온 거 같아서 먹어봤습니다.

 

 

롯데 찰떡 아이스는 진짜 떡 같아서 재미있는 제품이었죠.

빙그레 떡또아는 보기에는 떡 같이 보이진 않네요.

부드러운 코코아 가루가 묻어 있어요.

가루가 손에 묻거나 잘 떨어지진 않아요.

 

 

찰떡 아이스는 냉동 보관하면 딱딱해서 살짝 녹였다가 먹는 게 좋은데 떡 또 아는 냉동 보관해도 말랑말랑  부드러워요.

찰떡 아이스보다 식감은 부드럽습니다.

맛 좋아요.

이거 진짜 아이디어 좋네요.

아이스크림으로 먹는 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