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정보

농심 볶음 너구리 - 매콤하고 새로운 맛

푸른빛의선풍 2021. 1. 6. 20:25
728x90
반응형

너구리 볶음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라면이 너구리인데 볶음 너구리가 새로 나왔네요.

맛이 어떨지 궁금해서 먹어봤습니다.

 

 

조리 방법은 비빔면이나 짜장면처럼 면이 익은 다음에 물을 덜어내고 스프를 넣고 비비면 됩니다.

스프는 건더기, 볶음해물스프, 볶음고추조미유 세 가지가 들어 있습니다.

 

 

다른 라면보다 건더기 양이 많네요.

특히 다시마가 진짜 많이 들었어요.

건더기가 풍성하니까 보기에도 더 맛있어 보이고 좀 더 씹는 맛이 좋네요.

 

 

너구리 얼굴의 어묵이 들어있습니다.

왠지 너구리 캐릭터도 피규어나 굿즈로 출시해주면 좋을 거 같은데요^^

 

 

국물 너구리 라면과는 맛이 확실히 다릅니다.

볶음면이면 면발이 좀 더 바삭하고 그래야 되는 거 아닌가...

전 볶음면이라고 해서 좀 더 식감이 바삭한 면발을 생각했는데 바삭하진 않습니다.

맛은 매콤하지만 많이 맵진 않고요, 괜찮네요.

사람 입맛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 입맛에는 나쁘진 않지만 그렇다고 또 먹고 싶다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습니다.

전 국물이 있는 라면을 좋아해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라면은 역시 국물이죠.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