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정보

전자레인지에 구워먹는 삼치구이 - 기름기 하나 없이 깔끔하고 맛있네

푸른빛의선풍 2020. 12. 28. 21:51
728x90
반응형

냉동제품 랭킹수산 렌지에 구워먹는 삼치구이

 

냉동식품 삼치구이입니다.

가격은 3500원이고요, 대형 마트에서는 할인할 때도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전 육류보다 생선을 좋아하는데요.

요리도 전혀 할 줄 모르고 직장인이라서 밤늦게 도착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걸 선호하는데 저한테는 딱이네요. 

 

 

박스에서 꺼내면 이렇게 비닐 포장되어 있습니다.

삼치 말고도 꽁치, 고등어도 있는데 가격은 동일하고요, 꽁치, 고등어는 크기가 2배 더 큽니다.

가격도 같은데 크기만 보면 삼치보다는 고등어나 꽁치 사는 게 낫네요. ㅋ

 

 

전자레인지에 2분 돌리라고 되어 있는데 2분 30초 정도나 3분까지 돌려도 되네요.

접시에 놓고 보니 더 작아 보이네요.

 

 

같은 회사 랭킹수산의 제품인 고등어도 먹어봤는데요,

고등어는 별도의 간을 할 필요 없이 적당했는데 삼치는 살짝 싱겁더군요.

입맛에 따라 살짝 소금으로 간해도 좋을 거 같아요.

고등어는 기름기가 많았는데 삼치는 기름기 하나 없이 깔끔하네요.

꽁치도 먹어보고 싶네요.

양이 작아서 아쉽지만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맛도 좋고~

생선 까시도 없어서 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