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역삼 맛집 - 새마을식당 멸치국수

푸른빛의선풍 2020. 12. 24. 17:54
728x90
반응형

 

새마을식당 역삼 스타타워점입니다.

백종원 선생님의 백밥으로 유명한 곳이죠.

요즘은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많지 않네요.

입장하면 스마트폰의 큐알코드로 인증해주시면 되고요~~

 

 

점심메뉴로는 백밥을 많이 먹는데 전 육류를 안 좋아해서 멸치국수를 먹었습니다.

가격도 4000원으로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푸짐합니다.

근데 주문하면 시간이 꽤 걸리네요.

백밥은 주문하면 금방 나오는데... 멸치국수는 많이 기다렸어요.

 

 

사진의 김치는 국수 먹을 때만 주시는데 필요하면 직접 가져다 드시면 돼요

그 외 추가 반찬은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여기 김치가 맛있어요.

확실히 요즘 배달시켜서 먹는 사람이 많네요.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있으면 배달 신청이 들어왔다고 음성이 계속 들리더군요.

그럼 사장님이 가서 화면을 보시고 주문을 확인하십니다.

 

 

큰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우와~

여기 멸치국수 진짜 맛있어요.

김치랑도 잘 어울리고요.

김치랑 같이 국수를 한 입에 후루룩~짭짭!

 

 

국물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어찌나 맛있는지 국물까지 싹 다 비웠네요.

면이라 양이 부족할 줄 알았는데 국물로 배를 채웠네요.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