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한식 맛집 역삼역 전주식당 - 뜨끈뜨끈 청국장

푸른빛의선풍 2020. 12. 21. 17:41
728x90
반응형

서울 역삼동에 있는 전주식당입니다.

역삼역에서 가까워요.

점심식사하러 가는 곳인데 전 주로 청국장을 많이 먹었습니다.

짜글이도 먹어보고 싶은데 2인 이상이라 아직 못 먹어봤네요.

가실 분들은 메뉴 참고하시고요~

 

 

 

 

 

 

여긴 배추김치 대신 파김치와 백김치가 나오더군요.

파김치 제대로 숙성됐네요.

다 맛있었어요.

반찬은 말씀 드리면 친절하게 갖다주십니다^^

 

주문한 청국장입니다.

청국장 냄새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여기 청구장 냄새는 그렇게 강하지 않아요.

구수하고 맛있스니다.

 

어릴 때는 청국장과 된장이 같은 걸로 알았는데 확실히 다르네요.

그리고 여긴 배달도 됩니다.

제가 먹고 있는 동안에도 카운터에서는 음성으로 주문이 들어오고 사장님이 확인 후

배달 기사가 계속 왔다갔다 합니다.

확실히 코로나 때문에 배달 시켜서 드시는 분들이 많군요.

배달료도 만만치 않은데...

 

 

 

 

뜨끈뜨끈해서 추운 겨울에 먹기 좋았습니다.

발효식품이라 그런지 여기서 청국장 먹으면 시원하게 볼일을...

음식 사진인데 화장실 얘기를 꺼내서 송구합니다.ㅎ 

일기예보 보니까 오늘 낮부터 추위 풀린다고 하더군요.

추위가 빨리 오면 그만큼 봄도 빨리 온다고 합니다.

 

 

파김치를 청국장에 넣어서 먹으니까 더 맛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