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킹콩부대찌개 역삼점 - 맛있어요!

푸른빛의선풍 2020. 12. 20. 17:12
728x90
반응형

 

킹콩부대찌개에서 오늘은 점심 식사를 맛있게 했습니다.

여기 라면사리는 다른 부대찌개와 달리 맛이 더 좋았습니다.

쿨로렐라가 함유되어 있다고 적혀있는데 뭔기 궁금해서 검색해보았습니다.

녹조류에 속하는 단세포 생물로서 플랑크톤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영양소가 풍부해서 건강에 아주 좋고 미국 NASA 우주인의 식품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별도로 판매 가능해도 좋겠네요.

킹콩 사리면으로 라면 끓여먹으면 맛있을 거 같아요.

 

 

추가금액을 내면 여러가지 재료를 추가할 수 있는데 저희는 기본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도 아주 훌륭하네요.

점원이 오셔서 육수를 부어주시고~

 

 

끓기 시작하면 면발을 넣어줍니다.

라면사리는 무제한입니다. ^^

2개 넣는 게 적당하고 3개 넣기에는 좁네요.

라면사리를 많이 넣으면 육수가 금방 쫄아버리네요.

점원에게 말씀 드리면 육수를 더 부어주시긴 하는데 싱거워지더군요.

 

 

추운 날씨에 부대찌개가  딱이네요.

가볍게 술한잔 해도 좋을 거 같군요^^

부대찌개는 이제 킹콩부대찌개만 먹을 듯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