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올림픽공원 맛집 - 전국낙지자랑

푸른빛의선풍 2022. 1. 5. 12:18
728x90
반응형

 

올림픽공원역 3번 출구 앞에 있는 '전국낙지자랑'이라는 맛집입니다.

여기 점심시간 때 마다 자리가 없어서 가고 싶어도 못 갔는데 연말에는 한가해서 가봤습니다.

 

 

 

 

 

방문하실 분들은 메뉴판 사진 보시면 도움되실거예요^^

메뉴가 길어서 한 장에 다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평일메뉴, 해산물, 세트메뉴로 분류되어 있고 여름에는 물회도 있네요.

가격들이 비싼 편이긴 하네요.

해물이 다 비싸죠 뭐~

 

 

저희는 연말 직원 4명이서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 중에서 D 세트를 선택했습니다.

처음에 전복이 나오는데요, 4인 세트임에도 불구하고 3개밖에 안 나와서 황당했어요.

혹시 잘 못 나온 게 아닌가 싶어 저희 4명인데 한 개 덜 나온 거 아닌가 여쭤봤는데 인원수에 상관없이 전복은 3개 나온다고 하시네요.

음~~ 먹는 거 똑같이 안 나눠서 먹으면 싸움 나는데... ㅋ

이 부분은 좀 아쉽네요

4명이 먹는 4인 세트니까 전복도 4개 주면 좋겠네요.

 

 

 

그다음에 나온 뚝배기해물탕입니다.

국물이 맑은 국물인데 진짜 시원하고 좋네요!

성인 남자 4명이 나눠먹기에는 좀 부족했습니다.

빨리빨리 먼저 드세요. ㅋㅋ

 

 

그다음에 나온 건 낙지해물파전.

띠용띠용... 이거 피자인가?

피자로 착각할 정도였고 와~~ 냄새도 죽이고 맛있어요.

파전이 다 비슷하겠거니 했는데 지금껏 먹은 전 중에서 가장 맛이 좋았습니다.

다른 요리들도 맛있었지만 양이 적어서 2% 부족했는데 이건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고 최고예요!

4명이 2 조각씩 먹으면 돼요.

서로 더 먹겠다고 싸우지 마시고요. ㅋ

 

 

그다음에 낙지볶음이 나오는데 먹느라 사진 찍는 걸 깜박했네요.

여기 또 가고 싶은 맛집입니다.

맛집으로 인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