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성수역 맛집 - 점심 메뉴 추천, 돌솥 비빔밥

푸른빛의선풍 2018. 6. 20. 14:03
728x90
반응형

 

성수역에 있는 삼태미집 (삼태미 고기집)

 

일본인 친구한테 가끔 한글을 알려주다 보니,

띄어쓰기나 받침법 등등 혹시 틀린 것이 있나 신경쓰게 되는데요.

고기집은 틀린 표현이고 고깃집이 맞는 표현이라고 합니다.

 

삼태미집은 점심시간 줄서서 먹어야 될 정도로 사람이 많아 붐비는 곳입니다.

오늘은 일부러 1시에 나왔는데 타이밍이 맞았네요.

 

 

점심 메뉴는 돌솥비빔밤, 차돌 된장찌개, 순두부가 있습니다.

저는 돌솥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비빔밥 사진은 비비기 전에 촬영하는 것이 더 맛있게 찍히네요.

 

식사하면서 직원들과 나눈 이야기는

운동하면서 빼는 땀과 사우나에서 빼는 땀에 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직원들은 똑같다고 하는데 저는 다를 거 같아 검색해봤습니다.

 

역시나 다르네요.

사우나에서 빼는 땀은 혈액에 있는 칼슘까지 소모시키고,

운동해서 빼는 땀은 산소와 수소가 만나 물이 땀으로 배출되는 차이가 있네요.

운동해서 빼는 땀이 건강에 좋다는 것입니다.

 

 

된장찌개도 나와서 좋고요, 반찬으로 계란말이가 아주 맛있습니다.

얼마전에 인테리어도 새로 공사해서 전에보다 깔끔하고 좋아졌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