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성수역 맛집 오! 부대찌개

푸른빛의선풍 2018. 6. 18. 13:57
728x90
반응형

 

성수역에서 점심식사로 부대찌개를 먹었습니다.

위치는 서울숲한라시그매밸리2차 건물 바로 앞에 있습니다.

주요 메뉴는 부대찌개라고 하고요,

그외 닭볶음탕, 모듬 소시지, 계란말이도 있습니다.

 

 

식당 공간입니다.

내부는 깔끔한 나무 인테리어입니다.

국물에 튈지 모르니 앞치마를 두르고 먹는게 좋겠네요.

전 그냥 조심해서 먹으면 되지 하고 앞치마 안하고 먹었는데,

헉... 가슴에 저도 모르게 국물이 튀었네요.

 

 

치즈가 들어간 부대찌개입니다.

치즈는 빵에다 먹어야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찌개에 넣어도 괜찮네요.

좀더 고소한 맛을 내줍니다.

 

 

치즈를 잘 버무려주고~

 

공기밥과 라면사리는 무한 제공입니다.

라면은 두 개까지만 넣는 것이 좋습니다.

세 개 이상 넣으면 국물이 쫄아버립니다.

육수는 더 요청하면 됩니다.

 

 

보글보글 잘 끓습니다.

제가 소주를 좋아하진 않는데 왠지 이 사진 보니 소주가 땡기네요.

 

부대찌개는 의정부가 유명하다고 들었습니다.

의정부에는 부대찌개만 있는 부대찌개 거리도 있습니다.

가격 대비 양이 진짜 푸짐하다고 합니다.

다음엔 의정부 부대찌개 거리도 가보려고 합니다.

 

 

라면부터 건져먹고~

아~ 엄청 덥네요, 땀이 뻘뻘 납니다.

이열치열

이렇게 더운데도 양복입고 출근하는 직장인들보면 안쓰럽습니다.

제가 근무하는 사무실은 자율복장이라서 좋습니다.

 

 

부대찌개 국물에 밥까지 말아먹으면 든든합니다.

여기 오 부대찌개는 햄이 많이 들었네요.

다른 곳의 부대찌개보다 가성비가 좋네요.

 

나올 때 계산대 앞에 있는박하사탕도 입에 쏘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