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정보

삼양라면 골드 - 1980년대 인기 라면 한정 재출시!

푸른빛의선풍 2021. 2. 7. 21:07
728x90
반응형

 

삼앙라면 골드가 한정으로 재출시 되었습니다.

어릴 때 삼양라면 맛있게 먹어서 좋아했고 추억도 떠오르고 해서 먹어봤습니다.

삼양라면 골드에 추억이 있다면 나이가 최소 40대 이상 이란 뜻이겠죠? ㅋㅋㅋ

아 언제 이렇게 나이를 많이 먹었는지... ㅠ

근데 왜 한정 출시일까요? 계속 꾸준히 출시해주면 좋겠네요.

 

 

삼양라면 골드 컵라면도 출시됐다고 뉴스에서 봤는데 도대체 어디서 파는지 안 보이네요.

봉지라면은 대형 마트가면 보이는데 컵라면은 편의점에도 없고 대형 마트에도 없고...

내가 가기 전에 벌써 다 팔린 건지...

원래는 컵라면으로 사고 싶었는데 컵라면이 없어서 봉지라면으로 구매했습니다.

4개 세트로 판매 중이더군요.

 

 

 

후레이크와 분말스프, 그리고 면발입니다.

얼마전에 삼양라면 굿즈 판매도 있었는데 구하지 못해 아쉽네요.

그렇게 빨리 절판 될지 몰랐습니다. ㄷㄷㄷ

한정판 굿즈는 빨리 주문해야 겠네요.

정보를 얼마나 빨리 아느냐.. 이게 관건이네요.

 

 

주말이라 늦게 일어났는데 한 개 끓일까 하다가 아침겸점심 아점이니까 두 개를 끓였습니다.

사실 라면 한 개는 양 그렇게 많지 않잖아여. ㅋ

두 개 끓이니까 양이 충분하네요.

건더기 수프 후레이크도 두 개 넣으니까 아주 푸짐해 보입니다.

 

 

면발이 특히 쫄깃쫄깃해서 좋았고 어릴 때 먹은 삼양라면 골드의 맛 그대로 입니다.

농심과는 다른 맛이고 시원한 해물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1982년 출시 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햄맛을 살리고 새우, 오징어, 미역 등 해물맛을 더해 더욱 새로워진  맛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