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역삼맛집 직장인 점심 메뉴 시원하게 콩국수

푸른빛의선풍 2020. 8. 11. 18:00
728x90
반응형

 

국수가 맛있는 곳으로 알려진 풍국면입니다.

전 사무실이 역삼에 있어서 점심 먹으러 가곤하는데 지도에서 보니 역삼역과 강남역 딱 중간에 있군요.

역삼역에서도 멀지 않아요. 가까워요.

 

 

여기 콩국면 진짜 맛있었는데 올해는 뭐랄까...

좀 싱거워졌네요.

내 입맛이 변한건지.. 아무튼 맛은 좋아요.

전에 먹었을 때는 국물도 진짜 시원했는데 요즘 날씨가 덜 더워서 시원하게 안한건가? 흠~~~

시원하게 먹는 게 더 맛있는데..

소금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는데 테이블에 소금도 없네요.

 

 

가격은 8천 원입니다.

요즘 진짜 면 요리도 너무 비싸네요.

여기 항상 사람 많아서 기다려야 되고요.

1시 넘어서 오는 편이 여유롭습니다.

 

 

전에는 김치도 손님이 마음껏 덜어먹을 수 있게 되었는데 지금은 김치 너무 조금 주네요.ㅋ

물론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지만 전에처럼 손님이 자유롭게 덜어먹는게 더 좋았어요.

김치랑 콩국수 궁합이 아주 좋아요!

물회냉면이라고 새로운 메뉴가 추가되었더군요.

가격은 9천 원 다음에는 물회냉면을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