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정보

오뚜기 새우탕면

푸른빛의선풍 2019. 3. 10. 16:49
728x90
반응형

 

새우탕하면 생각나는 라면 제조사는 농심인데 오뚜기 새우탕면을 먹어봤습니다.

한때는 새우탕이 가장 맛있다고 여길 정도로 오래전부터 좋아했던 라면이었습니다.

특히 군대에서 밤에 보초서고 먹었을 때가 기억에 남네요^^

 

 

큼지막한 새우 그림이 아주 맛있게 보이네요^^

아직 까지는 라면하면 농심이라는 인식이 강한데 오뚜기도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소비자로선 라면의 경쟁 구도를 보는 것도 재미있으니까요.

기존에 타사에 있던 메뉴보다는 새로운 메뉴를 출시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뚜기는 농심보다 가격이 착해서 좋네요!

 

 

라면에 이것저것 넣어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계란을 넣어도 좋고 완자도 라면과 궁합이 아주 좋더라고요.

예전엔 김치도 라면에 곁들여서 잘 먹었는데, 라면과 김치의 조합은 나트륨의 함량이 높아져서 안 좋다고 합니다.

새우탕엔 역시 건조새우를 넣어 먹는 것이 짱이죠!

 

 

맛은 제 입맛에는 아쉽게도 농심 새우탕면이 더 맛있네요.

농심 새우탕면이 새우의 향과 맛이 진해서 새우맛이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오뚜기는 이번에 새로 나온 것보다 오래전에 이보다 좀 더 작은 컵사이즈로 나왔던 새우탕면이 더 맜있었습니다.

새우의 맛을 좀 더 진하게 해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