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정보

일본 명란젓 튀김 쌀과자 (본치 매운 명란맛 대형 센베이-辛子明太子大型揚せん)

푸른빛의선풍 2019. 1. 27. 20:46
728x90
반응형

 

 

 

일본 후쿠오카는 명란젓으로 유명합니다.

일본의 명물이죠.

명란젓은 일제시대 이전에 조선에 온 일본인들에 의해 전해진 요리입니다.

명란젓은 한국에서보다 일본에서 더 유명하고 많이 먹는데요.

마트에 가면 김치처럼 한국 음식인데도 불구하고 명란젓은 왠지 일본산 명란젓을 더 높게 쳐주는데, 아쉽네요.

 

 

728x90

 

 

우리의 음식인데 왠지 일본음식처럼 되어 버린 거 같은...

그리고 일본은 명란젓을 이용한 다양한 식품들이 많은데요,

사진의 제품은 명란젓을 이용해 만든 쌀과자입니다.

일본은 다른 나라에서 전해진 것들을 자신들에 맞게 개발을 잘 하는 거  같아요.

 

 

 

 

 

매운 맛의 명란젓 튀김 쌀과자 (본치 매운 명란맛 대형 센베이-辛子明太子大型揚せん)

일본인 친구한테 선물로 받았는데, 제가 명란젓 좋아하는거 알고 사다 주었어요.

저는 육류보다 해물을 좋아해서 대체로 일본 음식들이 입에 잘 맞더라고요.

반대로 일본인 친구는 자신은 해물보다 육류가 좋다고 한국을 부러워해요. ㅎ 

 

 

 

 

 

일본 하카타의 명란젓을 이용해 만든 쌀과자라고 합니다.

보통 일본은 매운 맛 보다는 달콤한 맛이 많은데 명란젓은 유독 매운 거를 좋아하는 거 같아요.

이 명란젓 튀김 쌀과자 진자 매콤합니다.

겨자맛도 나고요, 명란젓 맛도 납니다.

 

 

320x100

 

 

그리고 무엇보다 부드럽습니다.

쉽게 부서져서 이가 약한 분들도 잘 드시더라고요.

부모님도 드셔보더니 엄청 맛있네 하면서 일본가면 사오라고 하네요. ㅋ

특별한 과자를 찾는다면 명란젓 튀김 쌀과자 드셔보세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과자가 얼큰합니다.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