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성수역 맛집 삼태미고기집 신메뉴-부추차돌비빔밥, 맛있어요

푸른빛의선풍 2018. 7. 19. 13:37
728x90
반응형

 

점심시간 자주 가는 삼태미라는 식당입니다.

기존에 돌솥비빔밥 메뉴가 있지만, 새로온 메뉴가 출시되었네요.

 

부추차돌비빔밥

 

하루 한정된 주문만 받고 판매하는 메뉴라고 적혀있는데요,

제가 식사 하는 중에 온 손님들은 주문을 못해서 아쉬워하더라고요.

딱 제가 주문한 분이 마지막이었나봅니다.

 

운이 좋았군요. ㅋ

 

 

육류는 그닥 좋아하진 않는데 차돌박이는 좋아라합니다.

고기가 얇아서 맛있더라고요.

양도 많이 들었습니다.

 

 

사진은 스마트폰으로 대충 찍은 사진임에도 맛있게 잘 찍혔네요.

비쥬얼이 좋은데요.

카톡으로 일본인 친구한테 찍은 사진 보내줬는데 맛있어 보인다고 좋아하네요.

먹고 싶다고 부러워합니다. ㅎ

 

된장찌개도 같이 나옵니다.

 

계란 노른자를 터트려서 비빌까 놔뒀다가 먹을까 하다가 터트려서 비볐네요.

차돌과 야채의 조화, 아주 맛있습니다.

하루 한정 메뉴라고 하니 성수역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점심시간 서둘러서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