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정보

자전거 보호 - 스타시빅 옥스포드 커버

푸른빛의선풍 2021. 9. 15. 10:17
728x90
반응형

자전거 아끼시는 분들은 자전거 커버에도 관심을 많이 가지실 텐데, 저도 자전거에 먼지가 쌓이는 게 싫어서 비닐 커버로 씌워놨습니다.

비닐이라서 찢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튼튼하더라고요.

일부러 찢지 않는 이상은 쉽게 찢어지지는 않더라고요.

5년 정도 잘 사용했는데 이번에 찢어져서 새로 구입한 자전거 커버입니다.

 

몇 년전에 제가 구매할 때는 자전거 커버 제품이 비닐 밖에 없었는데 요즘은 비닐 말고도 다양한 재질로 만들어진 커버가 많이 나왔더라고요.

가격도 천 원 대의 저가형에서부터 고가의 가격대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리뷰를 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찢어져도 저가형을 사고 저렴하니까 수시로 구매하는 거 같더라고요.

역시 저가형은 잘 찢어지는 듯했습니다.

저는 이번에는 비닐제품 대신 튼튼한 재질로 된 걸 사고 싶었는데 너무 비싸지도 않고 적당한 가격대의 스타시빅 옥스포트 커버를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자전거 커버를 넣을 수 있는 파우치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저의 자전거에 새로 산 스타시빅 옥스포트 커버로 보호해주었습니다.

크기도 커서 왠만한 자전거에 다 씌울 수 있을 듯합니다.

폴리에스테르 재질이기 때문에 눈과 비를 맞아도 방수되고 잘 찢어지지도 않아서 좋았습니다.

저는 집앞 계단에 자전거를 놨지만 건물 청소하시는 분들이 물 청소 하실 때도 있고 먼지가 쌓이는 것도 방지하고자 커버를 씌어줬습니다.

자전거 커버 안 씌우고 그냥 비치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커버 씌우면 보호가 잘 되니 사용해보세요~

왼쪽 아래 빨간 선 부분은 자물쇠를 채울 수 있는 자물쇠용 홀입니다.

저는 지나가는 사람들이 자물쇠를 건드려서 자전거 휠에 영향을 줄까봐 난간에 자물쇠를 채워놨습니다.

 

 

밑에는 이렇게 고정 버클도 있어서 간단하게 커버를 잠금할 수 도 있습니다.

바람이 불어도 날아갈 염려가 없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