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박경자김밥 - 계란말이 김밥과 모듬 김밥

푸른빛의선풍 2019. 2. 28. 22:53
728x90
반응형

의정부역이 새로 지어지고 신세계백화점이 생기고 나서 의정부역 주변이 참 많이 발전했어요.

전에는 번화가라고 하기엔 부족한 점이 많았거든요.

지금은 건물도 많이 생겨서 상가도 발전했고 서울 못지 않네요.

그러면서 맛집들도 많이 생겨서 좋고요.

오늘은 박경자김밥 의정부역본점의 김밥들을 소개합니다.

 

 

 

계란말이 김밥과 모듬 김밥을 포장해서 갖고 왔습니다.

계란말이 김밥이 메뉴 중에서 제일 비싸더라고요.

다른 김밥들은 즉석에서 바로 만들어 주신느데, 계란말이 김밥은 식당 안 쪽 주방에서 만들어 주시는데,

시간이 좀 걸리네요.

아마 계란말이 만들기 때문에 시간이 걸리는 거 같아요.

 

 

김밥은 꽁다리가 젤 맛있죠^^ 진리입니다!

 

 

계란말이 김밥 맛있네요.

보통의 김밥과 달리 계란으로 둘둘 말려서 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계란의 맛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사진을 잘 못찍어서 그런건지.. 김밥이 뱀처럼 보이네요 +_+;

 

 

박경자김밥 메뉴 중에서 계란말이 김밥 다음으로 비싼 모듬 김밥입니다.

모듬 김밥은 계란말이 김밥보다 안에 들어간 재료가 더 많고 좀 더 매콤하네요.

 

진짜 뱀아냐? ㅎ 찍으면서도 김밥 사진이 독특하게 보이는 군요. ㅋ

맛은 개인적으로는 계란말이 김밥이 더 좋네요.

포장안하고 즉석에서 먹으면 국물도 나옵니다.

김밥 말고도 여러가지 분식 및 식사 메뉴가 많이 있었어요.

 

 

김밥은 야채 및 좋은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서 밥과 함게 몸에 좋은 영양소들을 골고루 섭취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서양으로 치면 샌드위치처럼 여러가지를 한꺼번에 넣어서 먹듯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