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정보

롯데리아 1월 장난감 몰랑이 피규어 3가지 출시!

푸른빛의선풍 2021. 1. 23. 23:57
728x90
반응형

집 근처에 있는 롯데리아 양주 리치마트점입니다.

오늘은 날씨 많이 따뜻해졌네요.

걸으니까 살짝 땀이 날 정도로... 봄이 빨리 오려나~

롯데리아에서 한정판 피규어 몰랑이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인제 기계로만 주문 가능하다고 해서 처음에는 살짝 헤매었네요 ㅎ

스마트폰 터치하듯이 하니까 어렵지 않더라고요.

처음 할 때만 살짝 어렵게 느껴졌는데 전혀 어려워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나이 드신 분들한테는 어려울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점원이 바쁘지 않을 때는 주문받아주시면 안 되나.. ㅠ

 

제가 좋아하는 새우버로 세트 3개 주문하고 몰랑이 피규어도 같이 샀습니다.

몰랑이만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지만 아침 식사도 하기 전이었고,

모처럼 롯데리아도 왔는데 피규어만 사 가지고 가면 아쉽잖아요.

 

소 몰랑

피규어만 사면 3000원이고 햄버거 세트랑 같이 사면 25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귀엽네요^^ 집에 장식하면 좋을 듯합니다.

총 3가지 몰랑이가 출시되었습니다.

 

 

 

설빔 몰랑
복주머니 몰랑

동글동글하고 통통한 것이 마치 눈사람 같기도 하네요.

그러고 보니 눈사람으로도 만들 수 있을 듯한데요^^

아쉽게도 지금은 눈이 다 녹았지만...

롯데리아 인스타그램에서는 몰랑이 피규어를 무료로 득템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응모해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p/CKU4xxJFesL/?utm_source=ig_web_copy_link

 

세 마리 동시에 놓고 촬영해봤습니다.

크기가 좀 더 컸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

 

우선은 제 방 컴퓨터 앞에 이렇게 전시해주었습니다.

이렇게 놓으니까 장식 효과도 있고 좋네요. ㅎ

진로 두꺼비하고도 잘 어울리고요.

오프라인에 몰랑샵에서도 다양한 굿즈를 팔던데 한 번 가봐야 겠어요^^

728x90
반응형